Point 클래스
Point 클래스는 점, 사각형 등 기하학적 객체를 정의하는 클래스들 중 하나로 직교 좌표계의 한 점을 가지는 클래라고 한다.
음...무슨 소린진 잘 모르겠다. 일단 Point 클래스의 속성과 메서드를 살펴보자.
Point 클래스 속성과 메서드
속성
| length : Number [read-only] | (0, 0)에서 한 점까지 길이 |
| x : Number | x좌표 값 |
| y : Number | y좌표 값 |
메서드
| Point(x:Number=0, y:Number=0) | 새로운 점 만듬 |
| add(v:Point):Point | 좌표값을 추가하여 새로운 점 만듬 |
| clone():Number | Point 객체 복사본 만듬 |
| distance(pt1:Point, pt2:Point):Number) | 두 점 사이의 거리 |
| equals(toCompare:Point) | 두 점이 같은지 결정 |
| interpolate(pt1:Point, pt2:Point, f:Number):Point | 두 점 사이에서 원하는 비율을 설정하면 계산된 점을 Point 객체로 반환 |
| normarlize(thickness:Number):void | 좌표를 (0,0)기준으로 설정된 거리로 조절 |
| offset(dx:Number, dy:Number):void | 현 Point 객체를 지정된 만큼 이동 |
| polar(len:Number, angle:Number):Point | 지정된 거리와 각도에 위치된 좌표를 반환 |
| subtract(v:Point):Point | 현재 점에서 다른 점의 좌표를 빼서 새 점 만듬 |
| toString():String | x , y 값 문자열로 반환 |
이제 속성과 메서드도 알아봤으니 하나씩 만들어 보겠다. 음, 다 만들 수는 없고 속성에서 length와 메서드에서 distance, interpolate, polar 정도만 만들어보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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